Community 커뮤니티

공지사항

2026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인원 및 일정 통보

  • 작성일:2025-11-21
  • 조회수:9

2026학년도 1학기 재입학 인원 및 일정을 아래와 같이 통보 하고자 합니다.

  가. 모집인원: 2명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(단위:  명)

※ 모집인원 기준 : 교원 및 의료인의 양성과 관련되는 재입학의 경우에는 고등교육법 시행령 제28조 제3항     제1호 및 제2호의 규정에 의한 모집단위별 입학정원의 범위 안에서 재입학을 허가해야 함. 

  나. 일정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 

신청기간

    
    

신청방법

    
    

합격자 발표 및 확인방법

    
    

비고

    
    

2025.12.02(화) 

    

~

    

2026.01.26(월)

    
    

① 학생경력관리포털(DAP) 로그인

    

(ID: 본인학번, PW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)  

    

② 학생정보시스템 

    

③ 기타신청(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)에서 

    

   학생 본인이 직접 신청

    
    

2026.02.05(목) 10:00부터

    

① 학생경력관리포털(DAP) 로그인

    

(ID: 본인학번, PW: 주민등록번호 뒤 7자리)  

    

② 학생정보시스템  

    

③ 기타신청(재입학신청 및 합격조회)에서 

    

   학생 본인이 직접 확인가능

    
    

 

    


 

  다. 각종 안내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 

    

순서

    
    

분류

    
    

일시

    
    

내용

    
    

비고

    
    

    
    

등록금 납부

    
    

2026.02.19.(목) 09시

    

    

2026.02.24.(화) 16시

    
    

등록금 고지서상 가상계좌로 납부

    

※ 재입학신청 시 기재한 e-mail로 발송예정

    

(2/06일 금요일 10시 이후 발송 예정)  

    
    

등록금 미 납부 시 합격취소

    
    

    
    

수강신청

    
    

2026.02.19.(목) 10시 

    

~

    

2026.02.24.(화) 17시 

    
    

① 학교 홈페이지 동의인 Click

    

② 수강신청시스템 Click

    

③ 아이디: 학번, 

    

   비밀번호: 주민번호 뒤 7자리 로그인

    

④ 수강신청

    
    

수강신청 일자는

    

학년별로 상이함.

    

  

  라. 공고일정: 2025.12.02.(화) ~ 2026.01.26.(월) 홈페이지 공지

  . 유의사항: 2026.02.24.(화) 16시까지 등록금 미 납부 시 불합격 처리 통보 및 

              수강신청 내역 자동 삭제됨